본문 바로가기

아라한/여행

Ariel's Grotto

반응형

Disney California Adventure 안에 있는 테마 식당, Ariel's Grotto.

 

어린이들의 가장 큰 기대를 받은 곳이 바로 여기였다!  모든 여자 아이들의 로망!

 

디즈니에 나오는 공주님들을 식사를 하면서 만나볼수 있는 곳이다!

 

 

실외 모습.  

 

입구에 공주 드레스랑 소픔을 전시해 놨다.  

 

 

딱 오픈시간이 있어서 그 시간에 맞추어서 가면 이렇게 공주님이랑 포토 타임을 가질수 있다.

 

 

 

실내 인테리어. 참 아기자기 하게 잘 꾸며 놓았다.

 

원하면 실외에서도 먹을수 있다.

 

메뉴판. 음식은 되게 간단하다. 무조건 나오는 에피타이저. 그리고 메인요리는 6가지중에 고를수 있다.  

 

 

 

에피타이저로 나오는 요리들. 코스 메뉴라 선택이 불가능하다. 에피타이저는 그럭저럭 괜찮았는데... 

 

어린이용 맥앤치즈! 골드피쉬 과자가 토핑 되어있다.. ㅡㅡ;; 

 

그리고 어린이용 미트볼 스파게티. 아.. 정말 이건 너무 한다 싶을 정도로 형편없다.. 맛도 없고..ㅜㅜ

 

내가 시킨 해산물 요리 "Cioppino" 사진에서 보다시피 이것도 영 별루다..ㅜㅜ 왜이리 식어서 나오는지.. 완전 실망..!

 

식사를 하는 중간에 이 분이 나와서 연기를 하며 공주님들의 등장을 알린다!

 

첫번째로 등장한 Tiana 공주! 테이블을 각각 돌면서 싸인도 해주고 이야기도 하고 마지막으로 같이 사진도 찍어준다.

 

 

이런식으로..!

 

 

 미진이가 제일 좋아하는 Aurora!

 

 

백설공주!

 

공주와 함께 댄싱을!

 

신데렐라! 

 

식사가 다 끝나면 디져트가 나온다. 그냥 마트에서 파는 케익이랑 쿠기 과일좀....;; 

 

입구에 사진 찍을수 있게 만들어 놓은 포토보드. 

 

 

 

여기서 한가지 팁이 있다면 식당에 들어가기전 아니면 디즈니랜드에 있는 기념품 가게에 들어가면 디즈니 주인공들 한테 싸인을 받을수 있는 책이 있다. 이것을 구입해서 아무때나 디즈니 케릭터에게 가면 책에다 저렇게 싸인을 해준다. 어린이들의 기념품으로는 정말 좋은듯! (저 책이 아닌곳에는 싸인을 안해주니 꼭 구입하기를 권장합니다..^^;) 

 

 

처음에 들어가서 공주와 포토 타임을 가지고 나면 이렇게 직접 프린트를 해서 파는데 가격이 $35..

 

미리 이야기 하는것도 아니고 이렇게 프린드해서 가지고 온다 사라고..;;

근데 안사도 되기는 한데 어떻게 저렇게 보고 안살수가 있나..ㅜㅜ 비싸긴 해도 기념이니까..^^

 

 

Ariel's Grotto 를 맛집에 올리지 않고 여행에 올린 이유는 음식이 정말 맛없다!

 

아무리 어린이들을 위한 테마 식당이라고는 하지만 이렇게 음식이 형편이 없을까..ㅜㅜ

 

가격은 어른이 $38 이고 어린이는 $22 이다. 가격도 많이 비싸다..!

 

하지만! 제일 중요한것은 음식이 아니라 어린이들의 즐거움이니까..

 

특히 여자 어린이들은 완전 너무 좋아한다! 정말 여자 어린이들 한테는 잊을수 없는 추억이 되는거 같다..

 

티비에서만 보던 디즈니 프린세스들하고 이야기도 하고 사진도 찍고!

 

그런것을 따졌을때의 가격이라면 그리 비싸지 않을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여자 어린이가 있는 집이라면 반드시 한번은 가볼만한 곳이라고 추천을 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