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받은 소니 NEX-7! 얼마나 기다리고 기다렸던가..ㅜㅜ
NEX-5 가 나왔을때 아 이거다! 해서 구입을 할려고 마음을 먹은 순간 NEX-7 이 나온다는 소문을 듣고 참고 또 참았다!
그러나! 1년후 NEX-5N 이랑 같이 발표를 했지만 NEX-5N은 나왔고
\NEX-7 은 나올려는 순간 태국 홍수로 인해서 무기한 연기.ㅜㅜ 미리 예약까지 했었는데.. 하지만 드디어 받았다!
개봉샷!
오! 융으로 덮혀있네.. 멋지다!
NEX 플래그쉽이라 그런지 패킹도 상당히 잘 되어 있다.
카메라 밑에는 악세사리 들이 있다.
남자 손 치고는 작은 손인데도 불구하고 정말 작다.. ㅎㅎ 맘에 들어!
넥스 오기 전에 지른 E-Mount 용 칼자이즈 렌즈! 근데 사고 나니 $100이 올랐다..오잉??
렌즈 장착샷! 정말 작다.. 아 감동..ㅜㅜ
가방역시 넥스가 오기전에 미리 질렀다. 넥스용으로 질렀는데 너무 맘에 든다.
넥스랑 렌드 하나 그리고 포켓주머니에 추가 배터리를 넣고 다닐수 있는 사이즈.
딱이다! 물론 카메라 가방으로 나온것이 아니라 좀 그렇지만 디자인이 이쁘니..^^
넣으면 이런식으로 들어간다. 크기가 크지가 않아서 넥스용으로 딱!
테스트 사진들..
이상하게 항상 디지털 카메라는 소니만 사용하는것 같다. 파나소닉 GF1을 잠깐 쓴적이 있지만 그래도 난 항상 소니만 주로 사용한다.
첫번째 이유는 소니에 대한 믿음감이고 두번째는 칼자이즈 렌즈를 사용할수 있기 때문이다.
정말 맘에드는 색감을 뽑아 준다.
그래서 한때는 사진을 찍어 보겠다고 A900 이랑 900용 모든 칼자이즈 렌즈를 모았지만 너무 무거워서 특별한 날이 아니면 안쓰게 되버렸다.
그래서 눈물을 머금고 한꺼번에 다 처분을 하고 카메라는 무조건 휴대성이 좋아야해! 라는 생각으로 NEX-7을 구입.
정말 딱이다! 내가 전문가가 아니니 이보다 더 좋을게 필요있을까? 라는 생각뿐..
2년전 팔려고 찍은 A900 세트 사진.. 추억돋네..;; 다해서 경차 한대 값이건만..ㅜㅜ 근제 정말 무거워서 안쓰니..에휴..ㅜㅜ
정말 어느 광고 처럼 딱이다! 딱! 너무 좋은데 표현할 방법이 없네..ㅎㅎ 그냥 막 찍어도 잘나오니..하하!
그냥 지금 내심정은 아래 사진처럼.. 음~ 좋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