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라한/맛집

Cheesecake Factory

반응형

아~ 갑자기 치즈케익 팩토리 음식이 너무 먹고 싶다..

 

한국온지 근 6개월이 지나니 미국에서 먹었던 것들이

슬슬 생각이 나는지 갑자기 왜이리 먹고싶은지..

특히 히바치 스테이크!! 흠흠..;

 

하여튼 그래서 사진이라도 보려고 블로그를 봤는데

내가 포스팅을 안했네..ㅋ

 

참고로 사진은 벨뷰 지점

 

 

 

벨뷰 스퀘어 몰 옆에 붙어있다.

 

 

 

메뉴들..

정말 중국집 보다 더 많은 메뉴를 가지고 있다..ㄷㄷ

 

 

그리고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치즈케익도 판다..ㅋ

 

 

 

실내는 어느 지점이나 비슷하다.

참고로 가장 멋졌던 곳은 라스베가스 지점..ㅋ

 

 

메뉴판..

 

 

에피타이저로 주는 빵

특히 저 갈색 곡물빵이 정말 맛난다!

 

 

복숭아 스무디

여기 스무디는 꼭 먹어봐야 한다. 최고!

 

 

이것도 정말 맛난 타이쌈

으.. 먹고 싶다..

 

 

 

 

그리고 이게 히바치 스테이크!! 먹고싶다!!!

 

 

 

 

버팔로 윙도 정말 맛난다

 

 

파스타 종류도 많고 맛난다

 

 

이건 모였지..ㅡ.ㅡ?

 

 

 

하여튼! 정말 먹고싶다..!

 

여긴 아시안 음식부터 유러피언 까지 종류별로 다 판다.

 

하지만 정통은 아니고 전부 퓨전 스타일.

 

가격은 아주 싼편은 아니지만 비싼편도 아님.

그리고 무엇보다 양이 넉넉해서 가격대비 좋다.

 

단점은 많은 종류의 음식에 고수를 넣는데

향이 싫은 사람은 싫어 할수도 있는 향이라..;;

 

근데 아주 많이 들어가는것은 아니니 괜찮음.

 

왜 아직도 한국에 체인이 안생겼는지 모르겠다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은 들어왔던데 이건 왜 안들어올까?

 

아.... 여기 치즈케익은 강남 어디에서 파는것 같던데..

 

여자분들이 정말 좋아하는 타입이라 한국에 들어와도

잘 될것 같은데 왜 안들어오는지..ㅋ

 

하여튼 나중에 미국가면 가봐야지..

 

근데 언제..?? ㅎㅎ

 

 

 

http://www.thecheesecakefac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