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라한/가젯

기다림의 끝은 어디에...

반응형

정말 난 내가 이렇게 끈기가 있는 사람인줄 몰랐다..ㅡㅡ;;

아이폰 4 화이트를 시작으로 정말 징하게 기다린 Sony NEX-7..

NEX-5 가 처음 등장했을때 지르려고 하다가 순간 NEX-7 루머가 나와서 이왕이면 병이 도져서 기다렸다..

기다림이 너무 길어 잠깐 파나소닉 GF-1 을 사용하다가 NEX-5N 이 등장.. 그것도 하얀색으로!

정말 갈등을 많이하다 그래도 기다린것이 아까워서 NEX-7을 계속 기다렸다.

11년 11월에 발매 예정! 드디어 기다림이 끝이구나! 예판을 시작하자 마자 주문을 해버렸다..

그러나....

태국 홍수로 인해 발매는 무기한 연기...ㅜㅜ

미리 파나 GF-1 도 팔아버렸는데... ㅜㅜ

팔자려니 하고 넥스 E-mount 용 짜이즈 렌즈를 발매했다..

렌즈도 소문이 좋아서 구하기 어렵다고 해서 예판으로 구매.. 다행이 렌즈는 생각보다 빨리 받았다..

내가 유일하게 소니를 사용하는 이유가 다름 아닌 저 짜이즈 렌즈의 색감 때문이다..ㅎㅎ

그리고 실버 필터랑 레더본 핸드 스트렙까지..

여기 미국에서는 3월중에 배송한다고 하는데 과연 3월 안에는 받겠지..ㅜㅜ

 

 


그리고 두번째는 소니 PSVITA....

정말 기대를 하고 기대를 한 소니의 새로운 휴대용 게임머신..

발매후에 리뷰가 너무 좋아서 더 기대가 된다...

이것도 사연이.. 처음으로 홍콩에 발매하는날 그러니까 작년 12월23일에 난 홍콩에 있었다!

그러나 설마.. 홍콩에서도 발매 순간 매진이 될줄이야!  ㅜ.ㅜ

그래서 구하다 구하다 못구하고 미국에 와서 예판 시작하자 마자 악세사리들이랑 같이 구입을 했다..

미국 발매일은 2월22일인데 악세사리랑 게임들이 먼저 도착을 해버렸네..ㅋㅋ

그리고 본체도 내일 도착한다! 정말 기대가 되는구나..ㅋㅋ

 



아.. 이 외에도 소니 3D 헤드셋이랑 삼성 갤럭시 탭 7.7 도 한없이 기다리고 있다...ㅜㅜ

그러고 보니 다 소니네..ㅎㅎ 나쁜소니..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