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라한/맛집

강화도 맛집: 초지 등나무 횟집

반응형

아주 오랜만에 맛난 친한 동생 부부와 같이

오랜만에 강화도 나들이에 나섰다!

 

옛날에 한국에 있을때는 종종 만나서

돌아 다녔는데 이제 나이가 들고

서로 아이까지 있다보니 만나서 움직이기가

쉽지가 않네..씁쓸..ㅜㅜ

 

하여튼! 옛날에 종종 방문했던 맛집을 다시 갔다!

 

강화도 맛집중에 요즘은 전부 다 장어집..;;

그리고 정말 맛집다운 맛집이 사실 없다..

 

그리고 여기는 유일하게 회를 파는곳!

어시장 이런데 말고 강화도 횟집이 거의 전멸..;;

 

무엇보다 여기 전망이 너무 좋아서 좋다..

왜 분위기가 좋으면 음식맛도 더 좋으니까..ㅋㅋ

 

 

회나 장어를 시키면 서비스로 주는 쑥전과 도토리묶!

여기 또 좋은점은 바로 전과 묶을 전부 직접 만드신단다..

그래서 그런지 정말 맛난다! 한번 더 시켜 먹었음..ㅋㅋ

 

 

그리고 다양하게 나오는 스끼들..ㅋ

근데 내가 좋아하는것은 새우밖에..;;

 

 

그리고 회! 회를 특별히 좋아하지는 않지만

가끔 먹으면 맛은 있다. 특히 초장에 듬뿍 찍어서! ^^;

 

 

그리고 장어구이!

여기는 안에서 직접 구워서 돌판에 얹어 나온다..

사실 이게 직접 구워먹는것 보다 편하긴 하다..

직접 구우면 냄세도 나고 귀찮고..

고기나 직접 구워먹는게 낫지..ㅋㅋ

 

 

 

양념과 소금 구이가 있는데 우리는 양념..

소금 구이는 왠지 느끼 해서 별로..;;

 

 

그리고 생강과 옛날에는 없었던 콩입!

콩입에 장어를 싸서 먹으라고 하는데..

 

 

그래서 싸 먹어 봤다~

오~ 이렇게 먹으니 느끼한것을 잡아주고..

생각향이 입에서 도는게 맛나네..ㅋㅋ

 

하여튼 정말 맛나게 먹었음!

 

 

그리고 이집의 전망!

 

 

 

바다가 바로 옆에 있어서 전망이 죽인다.

그리고 초지대교도 바로 보이고..

정말 강호도맛집중 전망은 최고인것 같다.

 

 

우리가 좀 일찍 가서 손님이 없었나?

하여튼 한적히 잘먹었다..ㅋ

 

 

이렇게 등대도 보이고..

항상 이렇게 보이는게 아니라..

밀물과 썰물때 따라 아주 다른 전망을 보여준다..

 

하여튼 오랜만에 방문해서 아주 잘먹고 왔다.

 

다 좋은데 단점은.. 스끼가 살짝 별로고..

회먹고 나오는 매운탕이 좀 별로 라는거..?

 

그거 이외에는 음식이 대체적으로 괜찮다..

그리고 횟집이 없어서 대안도 없긴 하다..ㅋㅋ

 

하여튼 전망이 너무 좋아서 좋은집!

 

 

 

 

강화도 초지 등나무횟집

032-937-4000

인천시 강화군 길상면 해안동로 78

 

 

반응형